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무더워지는 여름 날씨를 맞아 2017년 여름 시즌 테마인 ‘파라다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의 ‘파라다이스 시리즈’는 카리브해 문화에서 영향을 받은 ‘핫 썸머’를 모티브로, 유니크한 아트워크를 사용해 경쾌하고 발랄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기능성 소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필드뿐 아니라 여름 휴가지에서 바캉스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 제품인 ‘자수 반팔 티셔츠’와 ‘카리브해 민소매 원피스’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에 시즌 아트워크가 포인트로, 깔끔하고 슬림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 (자료출처:까스텔바쟉) 좌측_ ‘자수 반팔 티셔츠’와 ‘써커팬츠', 가운데_ ‘프린트 요꼬 티셔츠’와 ‘써커 체크 팬츠’우측_ ‘카리브해 민소매 원피스’

‘자수 반팔 티셔츠’는 다양한 기장의 팬츠 및 큐롯(치마바지)과 무난하게 어울리며, 청량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써커 팬츠’와 매치하여 캐주얼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카리브해 민소매 원피스’는 카리브 해안을 모티브인 아트워크를 전판 프린트로 적용하여,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개성있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돕는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모티브 프린트 슬리브리스’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았으며, 민소매 형식으로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한다. 아쿠아 컬러의 큐롯과 함께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아트워크 포인트 큐롯’은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시 필요한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했다.

남성용 제품인 ‘프린트 요꼬 티셔츠’는 기능성 폴리 소재를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 날씨에 활동시 흘린 땀을 빨리 흡수시키고 밖으로 건조시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써커 체크 팬츠’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착용감과 원단의 복원력이 뛰어난 장점을 가진 써커 조직 소재를 활용했으며, 체크 패턴으로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하게 선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