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예년보다 늦어지고 있지만, 중국과 일본에 물폭탄이 쏟아지며 다가올 장마를 철저히 준비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골프웨어 벤제프가 장마철을 앞두고 ‘레인웨어’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벤제프) 벤제프 3레이어 레인웨어

이 제품은 레인코트와 레인팬츠 세트로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3레이어’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3레이어’ 소재는 습기와 땀을 빠르게 배출시켜 장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며, 경량성을 갖춰 비가 내리는 환경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비바람이 불 때, 모자에 달린 끈과 소매에 적용된 벨크로를 조여주면 찬 공기의 유입을 막고 체온을 보호할 수 있다. 지퍼 위에도 면을 덧대 빗물이 안으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했다.

색상은 남성용 다크 블루, 옐로, 다크 그린 3가지, 여성용 다크 블루, 옐로, 핫 핑크 각 3가지씩 출시됐다. 레인코트는 어깨와 팔 부분에 다른 색상 배색으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모자도 탈부착이 가능하게끔 제작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여성 제품의 경우 허리 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주어 자칫 부해 보이기 쉬운 레인코트의 단점을 보완했다.

레인 팬츠는 허리 사이즈를 버튼을 통해 조절할 수 있으며, 밑단에도 발목 부분을 조여주는 스트링을 내장해 빗물이 튀어 안쪽으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했다. 레인코트와 팬츠는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