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뜨거운 폭염과 후텁지근한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고있다. 레드페이스가 불볕더위 해소에 도움을 주는 모자, 토시 등 다양한 기능성 아웃도어 용품들을 추천한다.

레드페이스의 ‘시크릿 우먼 캡’은 땀받이 부분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캡으로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하다.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열을 차단하는 동시에 쿨링감도 느낄 수 있다. 플라워 프린트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으며 같은 문양의 의류, 용품과 코디가 가능한 패셔너블 아이템이다. 뒤쪽의 매듭을 이용하여 사이즈를 조절하기 쉽기 때문에 프리사이즈로 이용할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드라이 헤드밴드, 시크릿 우먼 캡.

함께 출시된 ‘로체 에어 햇’ 역시 땀받이 부분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한 남녀 공용 햇이다. 허니컴 조직의 하드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고 턱끈이 부착되어 있어 착용이 용이하다. 넓은 챙 끝에는 와이어를 넣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로체에어햇_네이비

모자 외에 두피에 가해지는 열을 차단할 수 있는 또 다른 용품으로 ‘드라이 헤드밴드'를 추천한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쾌적함을 느낄 수 있고 눈으로 흘러내리는 땀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어 보다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다. 헤드밴드 외에 머리끈, 손목밴드, 안대 등의 다양한 형태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등산을 비롯한 레저, 스포츠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상품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쿠아토시_네이비.

이외에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아쿠아 토시’는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착용 즉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기본형 쿨토시로 소재에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운동 후 수분(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등산, 워킹, 싸이클, 골프, 테니스, 운전 등 야외 활동에 필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