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이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스타일로 가을 러닝감성을 자극할 2017년 가을 러닝 의류제품들을 선보였다.

블랙과 골드 컬러 조합을 통한 컬러감과 핏을 살려주는 스타일,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나이트 러닝에 특화된 기능 등 달리기 좋은 계절 가을 활용성 높은 러닝 제품들을 출시했다.

‘골드 아이’(Gold Eyes)시리즈는 다이나핏 특유의 ‘라인’을 활용한 제품 디자인과 심플한 블랙, 고급스러운 골드를 중점으로 한 컬러 포인트가 특징으로 감도 높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하이 퀄리티 제품이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다이나핏 렐릭 하이브리드 자켓 _ 조인성

대표 제품인 ‘렐릭(Relic) 하이브리드 자켓’은 가볍고 활동적인 자켓으로 니트와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동시에 활용한 자켓으로 특히 방풍 효과를 통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도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스트레치 소재와 원활한 팔 동작을 위해 적용된 래글런 소매가 러닝 시 불편함 없는 움직임을 만들고,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한 핏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러닝 활동 시 세련된 멋으로 입을 수 있다.

‘리플렉터 시리즈’는 나이트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재귀반사 소재와 플래쉬 디테일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확보했다. 다이나핏 특유의 세련된 방사형 재귀반사 프린트로 야간 러닝 안전에 특화된 ‘웜홀(Wormhole) 자켓’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다.

한편, 다이나핏은 올해 여름 성황리에 진행했던 러닝 클럽 ‘다이나핏 런데이(Runday)’ 하반기 일정을 시작한다. 선착순 모집을 통해 참가할 수 있는 개방형 러닝 이벤트로, 이 달 26일부터 11월말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서 진행된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다이나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