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가 벤치다운의 트렌드 속에서 여성스러운 라인과 슬림핏을 살린 롱경량다운 3종을 출시한다.

마모트의 롱경량다운 '앨러모사 다운자켓', '린제이 다운자켓', '에일리 다운자켓'은 20데니아의 초경량 나일론 소재와 구스다운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허리 뒤쪽을 잡아주는 고탄성 밴딩, 허리에서 가슴까지 이어지는 4개의 다트 라인과  전면 사선라인의 세로 퀼팅 봉제 등을 적용해 여성미를 살릴 수 있는 라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 (자료출처:마모트) 왼쪽부터 앨러모사 다운자켓, 린제이 다운자켓, 에일리 다운자켓.

먼저, ‘앨러모사 다운자켓’은 지난 해 인기제품의 2017년 버전으로 더욱 부드러운 초경량의 20데니아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허리 뒤쪽을 잡아주는 고탄성 밴드와 허리에서 가슴으로 이어지는 4개의 다트로 훨씬 날씬하면서 여성스러운 핏을 보여준다. 허리에서 밑단까지 힙의 곡선에 따라 자연스럽게 라인을 살려주는 것도 특징.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브라운 컬러 등 세 가지이다.

슬림한 라인과 함께 한층 보온성을 갖춘 경량 롱 다운자켓도 준비되어 있다. ‘린제이 다운자켓’은 전면 사선라인과 사이드 부분의 세로 퀼팅 봉제로 허리 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주는 동시에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소매 끝의 에리로 보온성을 갖췄다. 베이지와 그레이 2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화려한 컬러의 이너를 매치해 포인트를 살리면 더욱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또, ‘에일리 다운자켓’은 다운함량을 상대적으로 높여 보온성을 강화한 경〮중량 다운자켓으로 투 톤 광택 나일론 소재가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여기에 허리부터 가슴까지 이어지는 다트라인이 허리 핏을 보다 날씬하게 잡아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더해준다. 색상은 네이비와 와인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마모트는 지난 23일부터 신상품 다운자켓을 대상으로 기본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별 즉시할인 프로모션이 더해져 제품별 최대 40% 할인된 가격 혜택이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