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가 벤치다운의 보온성을 갖추면서도 늘씬한 라인의 여성미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슬림핏 롱 다운재킷 3종을 선보였다.

마운티아가 선보인 여성용 슬림핏 롱다운재킷은 ‘아리다운재킷’, ‘샤이니다운재킷’, ‘아우라구스다운재킷’으로,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중시하는 여성들을 위해 보온성은 높이고 허리선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아우라구스다운재킷

먼저, ‘아리다운재킷’은 나일론 고밀도 소재를 사용한 경량 롱 다운재킷으로 가벼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인 반면, 오리털 충전재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허리를 잡아주는 세로 라인에 기본 가로 퀼팅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슬림한 실루엣으로 부한 느낌을 없앴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아우터로는 물론, 한겨울 코트 안에 이너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와인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왼쪽부터 아리다운재킷, 샤이니다운재킷, 아우라구스다운재킷.

‘샤이니다운재킷’은 광택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중량 다운재킷이다.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편안한 착장감으로 활동성까지 갖췄다. 충전재로는 오리솜털과 오리깃털을 8:2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그레이, 베이지, 와인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후드에는 라쿤털을 사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슬림한 라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 소재로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헤비다운재킷도 있다. ‘아우라구스다운재킷’은 슬림한 허리라인과 은은한 프린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롱 다운재킷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긴 기장에도 활동성이 뛰어나다. 또한, 충전재로 구스 다운의 솜털과 깃털을 8:2로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하면서도 입었을 때 가볍고 촉감이 부드러워 편안한 착용함을 제공한다. 후드에는 풍성한 실버폭스 퍼 장식으로 보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차콜, 바이올렛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