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앞두고 유통가 안팎에서 수험생 응원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되고 있다.

매년 수능 시즌이 되면 유통업계 안팎에서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SNS 이벤트, 수험생 혜택 등 수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페이스, 케이스위스, 머렐, 아리따움, 이디야 등 유통 업계에서 다양한 방식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끌고 있다. 

레드페이스가 수능일을 맞아 수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2018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료출처: 레드페이스_2018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SNS를 통해 수험생을 응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능이 연기됨에 따라 이벤트 일정을 11월 26일(일)까지로 연장하였다. 참여방법은 레드페이스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수험생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전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영화 2인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8일(화)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출처: 케이스위스, 머렐_합격기원 수능 응원 이벤트

케이스위스(K-SWISS)와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은 23일까지 ‘합격 기원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수험표와 학생증을 제시하면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기존 할인가 20~30%에서 10%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자료출처: 아리따움_수험생 응원 댓글이벤트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아리따움 공식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생 친구를 태그해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B)의 신제품 데일리 뉴트리션 2주분을 선물로 증정한다. 지난 14일 시작한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 기간을 당초 16일까지에서 23일까지 연장했다.

▲ 자료출처: 이디야_수험생 응원 이벤트 포스터

이디야커피는 오는 23일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약 2만잔의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진행된다. '이디야 멤버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신메뉴 '브라우니 쇼콜라'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