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강력한 보온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 겨울 키즈 롱패딩 3종을 출시했다.

겨울철에도 야외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였고, 벤치파카, 코트, 야상형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고 코디 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들 키즈 다운재킷’ 블랙 색상의 경우 현재 8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겨울 키즈 롱 다운재킷

‘비들 키즈 다운재킷’은 스포티한 벤치패딩 스타일의 헤비다운이다.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다. 밑단 트임 구조와 목깃 부분에 부드러운 기모를 덧대는 등 아이들의 활동 편의성을 고려한 부분 디테일로 장시간 레저 및 야외 활동 시 포근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다양한 패션과 코디하기 쉽고 트렌디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도 좋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잉크, 로얄블루, 핑크, 블랙 등 4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겨울 키즈 롱 다운재킷

‘캐시 키즈 다운재킷’은 세련된 코트 스타일의 여아용 롱 헤비다운이다. 경량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깔끔한 봉제선 마감 처리와 허리선을 잡아준 슬림한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후드탈부착이 가능하며 화이트 퍼(Fur)를 적용해 귀엽고 화사한 윈터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핑크, 블랙, 라일락 등 3종이다 .

‘타이탄 롱 다운재킷’은 야상형 디자인의 롱 헤비다운으로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한파에도 포근하며 가볍게 입기 좋다. 전년대비 3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성인용 타이탄 롱 다운재킷의 미니미 버전(mini-me)으로 캐주얼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용이하다. 밑단 트임 구조로 활동성이 뛰어나며 목깃에 부드러운 기모 소재를 덧대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라이트베이지 2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