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디스커버리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ㅇ 디스커버리 키즈 백팩, 설레는 새학기 맞는 자녀와 조카들에게 인기 만점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버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에게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선물로 신학기 백팩을 단연 우선 순위로 꼽을 수 있다. 디스커버리가 이번 시즌 초등학교 입학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키즈 백팩은 내구성이 좋으면서도 가벼워 성장기 아이들의 등하교 시간이 편안하도록 고려한 점이 돋보인다. 아이들의 학교 생활을 위한 학용품과 물병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편리하게 구분돼 있고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백팩도 달려있어 자녀와 조카의 취향에 꼭 맞는 선물로 제격이다.

 
ㅇ 입학·졸업 축하 선물로 딱! 디스커버리 백팩으로 실용적이고 세련된 선물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익스페디션 컨투어

졸업이나 입학을 앞두고 있는 중·고등학생에게는 개성있으면서 트렌디한 디스커버리 백팩을 추천한다. ‘컨투어’는 부드러운 원단으로 만들어져 캐주얼하면서도 반듯한 쉐입으로 수납공간이 많고 내구성도 좋아 여행과 출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전체적으로 평평하고 심플한 라운드 쉐입의 ‘플랫폼’은 하단이 고강도 원단으로 구성돼 스크레치에 강하면서 무척 가볍다.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가 교복과 잘 어울리고 정장과의 매치도 훌륭해 직장인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특히 대학 입학을 앞둔 대학생에게는 노트북과 패드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납할 수 있는 모던하고 미래적인 디자인의 커넥트 제품을 추천한다.

 
ㅇ 크리스마스가 더욱 훈훈해지는 커플룩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 레스터

올 겨울 핫 아이템인 롱패딩으로 커플룩을 맞춰보는건 어떨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레스터’ 벤치파카는 현재 블랙 컬러에 한해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롱패딩으로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데이트 할 수 있고, 해돋이를 보러 바다나 산으로 야외활동을 갈 때도 딱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