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웃도어와 포츠 패션 업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과 함께한 신학기 백팩 화보를 공개해 학생 소비자들의 눈길은 물론 팬심도 사로잡고 있다.

화보를 통해 워너비 스타들이 직접 연출한 백팩 스타일링법과 트렌디한 신학기룩을 엿볼 수 있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그룹 ‘세븐틴’과 신학기 백팩

ㅇ 활동량이 많은 학생들을 위한, 다이나핏의 ‘스포티 스타일’

다이나핏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세븐틴’과 함께한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세븐틴 멤버들이 연출한 이번 화보에서 신학기 백팩 3종 ‘더 큐브’, ‘케이스’, ’24 스탠다드’와 활동성을 높인 트레이닝 수트를 매치해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했고, 다이나핏의 스노우 레오파드 빅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었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더 큐브, 케이스, 24 스탠다드 백팩

다이나핏 신학기 백팩 신제품 더 큐브 백팩은 날렵한 스퀘어 디자인이 특징이며, 노트북 별도 수납 공간을 마련해 실용성을 높였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반영한 케이스 백팩은 전면에 아코디언 포켓을 적용해 공간 활용이 매우 효율적이다. 24 스탠다드 백팩은 기본 레트로 디자인의 백팩으로, 가장 기본적인 수납공간과 다이나핏 심볼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완성해 어떤 스쿨룩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ㅇ 교복과 패션 액세서리의 믹스매치, 휠라의 ‘빈티지 스타일’

‘휠라(FILA)’에서는 신예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와 매거진 ‘데이즈드 컨퓨즈드’가 함께한 ‘2018 신학기 신스틸러 – 백 투 스쿨’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더보이즈는 화이트 라인 포인트 교복에 캐주얼한 무드의 휠라 ‘링크’, ‘포스’ 백팩을 매치했다. 기본의 그레이, 화이트 컬러 백팩은 물론, 베이비 핑크와 레드 컬러의 다양한 백팩 컬러 라인업을 강조하며 밝고 경쾌한 백팩 스타일링법을 제시했다. 또한 휠라 로고의 버킷햇, 볼캡 등을 교복과 믹스매치해 빈티지 감성을 더했다.

▲ 자료출처:휠라_ 더보이즈

더보이즈가 선택한 휠라 2018 신학기 백팩 '링크' '포스'는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실용성을 겸비한 라이프스타일 백팩으로,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세련되고 간결하게 풀어낸 디자인에 휠라 로고, 웨빙(webbing) 디테일이 돋보인다.

 

ㅇ 다운재킷과 함께, 아이더의 ‘캐주얼 스타일’

‘아이더’는 그룹 워너원과 함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신학기 백팩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이더의 스테디셀러 다운재킷 시리즈 이름을 따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이번 화보는 아이더 다운재킷과의 다양한 매치 스타일링법이 눈에 띈다. 야외에서 촬영한 백팩 화보 속 워너원 멤버 라이관린과 이대휘는 다운재킷으로 보온성을 갖추고,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백팩을 더해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 자료출처:아이더_ 워너원

아이더 신학기 백팩 3종은 다양한 수납공간과 실용적인 기능, 안정적인 착용감을 강화한 제품으로, ‘카라스’와 ‘베오른’은 동일한 기능으로 멀티 수납 구조와 USB 연결 단자를 탑재한 스마트한 백팩이며, ‘스투키’는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고 데일리로 연출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