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가 프로 골퍼 '한창원', '이혜지' 등 4명의 선수들을 후원한다.

평안엘앤씨의 영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KPGA 한창원(28)과 KLPGA 이혜지(22), 박도영(23), 이혜지(24) 등 프로 골퍼 선수 4명과 새롭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엘르골프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기존 후원 선수인 KPGA 김태훈(34) 프로부터 KLPGA 백규정(24), LPGA 지은희(33) 등 총 7명의 프로 골퍼 선수를 후원한다.

▲ (자료출처:엘르골프) KPGA 한창원

엘르골프와 후원 계약을 맺은 ‘훈남 골퍼’ 한창원(28) 프로는 군 복무 이후 KPGA 무대를 화려하게 복귀하며 올 시즌 유력한 우승 후보로 주목 받고 있는 선수다. 또 KLPGA 이혜지(22) 프로 역시 ‘루키 선수’로 선정되는 등 실력과 감각을 갖춘 차세대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 (자료출처:엘르골프) KPGA 김태훈, KLPGA 백규정, LPGA 지은희

엘르골프는 고기능성 필드 퍼포먼스에 초첨을 맞춘 2018년 브랜드 컨셉을 효과적으로 보이기 위해 더욱 확대된 후원 선수 계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화 된 골프웨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립, 골프 마니아 소비자들과 골프 시장을 확대하는 등 트렌디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