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오는 16일 ‘MS사당파스텔시티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MS사당파스텔시티점’은 사당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파스텔시티에 입점해 1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소비층의 방문이 예상되는 매장이다.

▲ 자료출처:ABC마트

‘MS(엠에스)’ 매장은 스탠다드형 ABC마트 매장을 대형화, 고급화하여 업그레이드한 100대 이상의 스페셜 스토어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된 점이 특징이다. 대규모 매장답게 운동화, 비즈니스화, 아동화 등의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 용품까지 함께 선보여 폭넓은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다.

사당역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사당 파스텔시티는 2호선과 4호선이 만나는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 연중 유동인구 유입이 끊이지 않는 복합 쇼핑몰이다. ABC마트는 이곳에 대형 스페셜 스토어 매장인 ‘MS사당파스텔시티점’을 입점해 1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소비층 공략할 계획이다.

MS사당파스텔시티점은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2만 9천원부터 특가 판매한다. 또한, 입고 때마다 품절 대란을 빚고 있는 나이키 코트로얄, 아디다스 아디코트, 반스 스타일36 등의 인기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