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도시에서는 물론 야외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데일리 워킹화를 선보인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워킹화_ 코트오리진_ 공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매년 인기가 높은 데일리아이템 ‘코트오리진’을18 SS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캐주얼이나 세미정장 등 어떤 스타일에도 산뜻함을 더하는 코트오리진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데, 겉 소재를 고급 풀그레인 가죽으로 변형해 신을수록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느낌도 더해지도록 했다. 밑창에는 충분한 쿠셔닝을 제공하면서 유연하고 접지력이 뛰어난 솔을 적용해 바닥에 안정감있게 밀착돼며 착용자의 평소 보행 습관이나 라이프스타일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핑크 세 가지이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워킹화_ 레이서
▲ (자료출처: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워킹화_ 코트오리진.

깃털같이 가벼운 트래블 워킹화 ‘레이서’는 최근 2030세대에게 주목받는 어글리 슈즈를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디스커버리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이다. 밑창의 고무 섹션을 최소화해 무게를 확 줄이고 내부에 탄성과 쿠션이 좋은 2개의 폼을 삽입해 핏이 우수하다. 측면에 재귀반사 기능이 있는 3M신세틱을 적용해 스타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야간 워킹을 돕는다. 블랙과 화이트, 멀티 세 가지 색상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