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이 2018 SS의 새로운 스니커즈, 크레이지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크레이지 스니커즈는 2000년대 미래지향적 컨셉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인 플레이보이 카르티, 21 세비지, 영 서그가 함께한 이번 크레이지 스니커즈는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일반적인 통념과 전통에 도전하는 것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오리지널) SS18 시즌 크레이지(CRAZY) 스니커즈

새롭게 공개된 SS18 시즌 크레이지 제품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일반 스니커즈 디자인의 경계를 넘는, 상상하지 못했던 실루엣으로 찾아왔다.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는 창조와 성공을 대할 때 겸손해야 한다는 통념에 도전하는 의미를 담아 반항적인 태도를 스니커즈로 구현한 것이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힙합 아티스트들은 전통과 정해진 세팅을 거부한다는 주제 아래 쥬얼리, 농구공 등을 활용해 크레이지 제품을 표현하고 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오리지널) SS18 시즌 크레이지(CRAZY) 스니커즈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크레이지 1 ADV’의 올 화이트의 프라임니트 버전은 섬유를 엮어서 만든 우븐(woven) 텍스쳐가 전체적으로 적용되고 발꿈치와 혀 부분에 가죽을 덧대어 미니멀한 신발 끈 디자인을 적용해 깔끔하고 심플한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버전은 마치 갈비 뼈처럼 골 모양의 텍스처에 시크한 블랙 컬러의 가죽이 발꿈치, 혀 그리고 신발끈에 적용되었다. ‘크레이지 1 ADV’는 2000년대 초반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각광 받았던 디자인을 2018년 버전으로 소재와 컬러를 활용해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크레이지 1 ADV SOCK’은 크레이지 1 라인업 중 가장 미래지향적인 실루엣으로 표현되었다. 어퍼 전체는 프라임니트 소재가 적용되었고,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삭스(양말) 디자인은 윗부분까지 삼선 스트라이프를 니트로 짜인 듯한 구조로 완성되었다. 한편 ‘크레이지 8 ADV’는 지금까지 크레이지 시리즈 제품 중 가장 독특한 모델이다. 2000년 초반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해 프리미엄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 등을 활용하고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