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더운 날씨에도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뛰어난 쿨링 효과의 클라이마칠 제품을 출시한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라인은 몸의 온도를 낮추고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셔츠 안에서 공기가 자유롭게 순환하고 열이 많이 나는 등과 목 부분에 쿨링 도트를 적용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클라이마칠.

운동 시 발생하는 열은 트레이닝 과정에서 선수들의 힘과 지구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이다.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칠 라인은 몸의 온도를 낮춰 주는 것은 물론 열로 인해 발생 할 수 있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선수들이 좀 더 시원하고 쾌적하게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디자인 되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클라이마칠을 입고 훈련하는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

이번에 출시된 프리리프트 티 클라이마칠과 클라이마칠 탱크는 셔츠 안에서 공기가 자유롭게 순환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 수분을 빠르게 마르게 해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해 준다. 운동 시 발생하는 땀이 옷에 스며들어 무거워 지는 것을 막기 위해 가벼운 기능성 섬유를 사용,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루미늄 쿨링 도트를 신체 중 가장 열이 많이 나는 등과 목 부분에 적용해 차가운 쿨링 도트가 피부와 직접 접촉, 쿨링 효과를 느끼도록 도와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