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앞두고 아웃도어는 물론 패션 업계 전반에서 냉감 기능성 의류를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마모트가 천연의 린넨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청량감을 극대화한 '스니프 티셔츠'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마모트) 스니프 브이넥 티셔츠_ 최태준

'스니프 티셔츠'는 린넨 특유의 탁월한 수분 흡수 능력과 통기성으로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르며,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몸에 덜 달라붙어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청량감 있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 상대적으로 구김이 잘 가는 린넨의 단점을 폴리에스터와의 혼방으로 보완해 신축성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구김으로 멋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식물성 소재로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적을 뿐만 아니라, 소재 자체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움으로 이너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착용해도 심플한 멋을 살릴 수 있다.

▲ (자료출처:마모트) 스니프 라운드넥 티셔츠

스니프 티셔츠는 블루, 핑크, 그린 등 강한 원색이 아닌 내추럴하고 은은한 색감으로 부담 없이 손쉽게 코디할 수 있는 컬러를 채택해. 아웃도어룩이나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하게 연출하기도 좋아 쿨비즈룩에도 활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디자인은 그린과 라이트블루 컬러의 남성용, 핑크와 브라운 컬러의 여성용으로 구성됐으며, 브이넥은 남녀공용으로 와인, 카키와 블루 컬러로 디자인과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