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벤제프) (좌)여성 프린트 배색 반팔 (우) 남성 도트 프린트 티셔츠

골프웨어 벤제프가 기능성 소재 ‘힐리어스(Healius)’를 적용한 시리즈 제품을 출시했다.

‘힐리어스(Healius)’ 소재는 인체의 생태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세라믹 물질을 다량 함유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며, 몸의 체온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무더위에도 장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먼저 여성 ‘프린트 배색 반팔’을 살펴보면 가슴 상단에 배색 프린트를 입혀 포인트를 주었다. 이는 ‘그라피티’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로고와 멕시코 전통 모자, 선인장 등 다양한 일러스트가 자유롭게 배치되어있어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이 돋보인다. 옷깃은 배색과 같은 색상을 사용했으며 얇은 배색 띠를 둘러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더했다. 색상은 레드와 네이비 두 가지로 출시됐다.

남성 ‘도트 프린트 티셔츠’는 일반 ‘힐리어스’ 소재에서 업그레이드 된 ‘힐리어스 프레시(Healius Fresh)’ 소재를 사용해 제작했다. 향균·소취 기능이 우수한 이 소재는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전체 면에는 화이트 배색을 준 변형 로고와 돛단배 자수 장식을 패턴으로 활용해 캐주얼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색상은 스카이 블루와 그린 두 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