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파마에서 경량패딩과 바람막이를 활용한 트렌디한 가을 필드룩 연출법을 제안했다.

ㅇ 경량 패딩으로 활동적이고 세련되게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원하는 남성 골퍼라면 경량 패딩을 추천한다. 가벼움을 자랑하는 아놀드파마의 투어텍 경량 패딩은 딱 떨어지는 실루엣이 착용감도 좋아 움직임이 중요한 골프에 안성맞춤. 더불어 뛰어난 보온성은 일교차가 큰 가을 야외에서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따듯함까지 선사한다.

▲ 자료출처:아놀드파머

이때 세련된 스타일을 원한다면 골드와 블랙 컬러가 믹스된 경량 패딩을 선택하자. 사이드 라인과 뒷 부분에 블랙 컬러 포인트가 들어가 하나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해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팬츠도 상의와 같은 블랙으로 입어 전체적인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다.

ㅇ 바람막이로 간편하고 멋스럽게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하고 싶은 여성 골퍼라면 바람막이를 선택하자. 멋스러운 디자인의 아놀드파마 바람막이는 투어텍라인의 시즌 패턴 프린팅이 돋보여 입는 이의 필드 스타일링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휴대성이 좋고 구김이 적기 때문에 기온 변화에 따라 입고 벗는 것이 편리하며 라미네이팅 처리로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나 필드 라운딩에 제격이다.

▲ 자료출처:아놀드파머

스타일링은 같은 색감의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의는 상의와 같은 톤의 스커트를 입어 전체적인 스타일에 통일감을 주면 트렌디한 이미지까지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니삭스나 썬캡 등 악세서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면 무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골프 패션이 완성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