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마모트) 쿨링 이지웨어

마모트가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이어지는 일명 ‘가마솥 날씨’ 속 기능성 소재로 여름철 액티비티를 돕는 쿨링 이지웨어를 선보인다.

‘라모나 민소매티’는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낸 여성용 민소매 티셔츠로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 시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입기 좋다. 쿨링 소재인 드라이실 특유의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으로 땀이 나도 금방 건조돼 여름철 야외활동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그레이 세 가지이며, 깔끔한 디자인에 가슴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줘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카고 스타일의 ‘밀리건 4부팬츠’를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쿨링 아웃도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면과 나일론 혼방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양쪽의 커다란 포켓이 귀여운 느낌을 더한다.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 두 가지로 어떤 착장에나 코디하기 쉬워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 ‘19프로버 브이넥티’ 역시 드라이실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땀 흡수 및 건조 기능으로 여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티셔츠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독 혹은 이너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며 운동복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블루,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로 출시됐다. 

‘매닉스 4부 팬츠’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5부 팬츠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어떤 활동에도 움직임에 제약 없이 편하고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러닝, 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 연출하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이다. 색상은 다크 블루, 블랙, 차콜 세 가지.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