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트레일화 'ML703' 화보를 공개니다. 미래 지향적인 우주 컨셉으로 '트렌드를 위해서는 미지의 영역에 들어서야 한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배우 이동휘는 얼마 전 종영한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열연을 펼치는 등 연기자로서의 입지는 물론 평소에도 남다른 스타일링 감각을 뽐내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콘셉트는 ML703 슬로건 ‘TO BE TRENDY, STEP INTO UNKNOWN TERRAIN’, 즉 ‘트렌드를 위해서는 미지의 영역에 들어서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에 따라 미래 지향적인 우주 콘셉트로 촬영된 화보에서 이동휘는 ‘ML703’을 활용해 시크하고도 몽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분위기를 발산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이번 화보를 통해 레더 소재의 자켓과 팬츠, 선글라스 등의 아이템을 올 블랙으로 코디해 차별화된 올블랙 스타일링을 뽐냈다. 더불어 오버사이즈 아노락에 조거팬츠로 평소 보지 못했던 트렌디한 패션부터 긴 기장의 롱 코트와 트렌치 코트를 레이어드 하는 등 ML703을 매치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속 이동휘가 착용한 ML703은 MT703의 2020년 복각 버전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어반 익스플로러 아이템이다. MT703의 신세틱 레더 콤비 어퍼와 러버 아웃솔 등 트레일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텅과 어퍼를 업그레이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