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한국관광공사) 영상 장면

워너원 하성운과 뉴이스트 렌과 민현 등 ‘한류스타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 관광명소 캠페인’ SNS마케팅이 시작됐다.

한국관광공사가 한국홍보 전문가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와 함께 11~12월 중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관광명소' 영상 캠페인을 시작한다. 영상물은 11월 2편을 포함, 올 연말까지 총 5편을 선보이며, 관광공사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 등 다양한 SNS 채널로 한류팬들에게 전송되며, 총 8개의 다국어 자막도 제공될 예정이다.  * 유튜브 URL : https://www.youtube.com/user/visitkorea

캠페인의 첫 주자로 나선 스타는 워너원의 전 멤버 하성운과 뉴이스트의 렌과 민현. 하성운은 한옥과 고궁, 한복투어 등을 즐길 수 있는 서울 종로와 함께 빈대떡과 육회, 마약김밥 등 광장시장의 먹거리를 추천했으며, 뉴이스트 렌과 민현은 부산의 명소 해운대와, 부산의 대표 음식인 돼지국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자신들만의 비법을 소개했다.

관광공사 제상원 해외디지털마케팅팀장은 "한류스타들이 해외 팬들에게 직접 한국의 관광지를 소개한다면 한국 홍보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추가로 참가할 한류스타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