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페이스_커플_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
히트패딩을 내피로 활용할 수 있는 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의 '히트패딩' 재킷을 내피로 활용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의 '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을 출시한다.

▲ 레드페이스_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 네이비.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은 자체개발 소�! �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해 방수성과 투습력이 우수하다. 또한, 햇빛을 받으면 온도가 상승하는 '쏠라볼'을 소재로 한 히트패딩 및 후드를 날씨에 따라 탈부착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였다. 가을에는 단품으로, 겨울에는 히트패딩을 미드레이어로 사용하여 시즌 내내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활용성이 매우 높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 레드페이스_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 블랙 내피.
특히, 히트 패딩 재킷과 색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남성용 색상은 블랙/ 네이비/ 브라운 3가지, 여성용은 세피아와 오렌지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가격 35만원)

 

▲ 레드페이스_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 블랙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양진용 차장은 "레드페이스 2015 FW 신상품 중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 패딩 재킷을 활용한 실용적인 재킷으로 일교차가 큰 계절에 적합한 아이템이다"라며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나 활동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