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우성 사진행사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전속모델 정우성, 히트패딩으로 맵시 뽐내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햇빛 만나면 따뜻해지는 히트패딩 출시 기념 정우성 팬사인회

레드페이스 신제품 히트패딩 착용하여 사진행사 및 팬사인회 성료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서울 상암 홈플러스월드컵점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전속모델 정우성의 팬사인회를 가졌다.

 

2015 F/W 레드페이스 신상품 히트패딩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사인회는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구매고객 중 선착순으로 증정한 초청권을 소유한 고객과 당일 행사 현장에 선착순으로 도착한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정우성은 레드페이스 히트패딩 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따뜻한 눈빛과 웃음으로 팬들과 일일이 교감하였다. 특히, 정우성은 레드페이스 사인회를 위해 지방 영화 촬영 중 올라 왔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행사 내내 여유를 잃지 않는 미소로 프로의 모습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 날 행사는 정우성의 사인회를 비롯 정우성이 직접 행사응모권을 추첨하여 레드페이스 상품 제공과 함께 친필 사인 증정 및 참가자들과 기념 촬영 시간을 가져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 정우성 사진행사
정우성 씨는 이날 모인 팬들에게많은 분들이 행사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맑고 쾌청한 가을날 아웃도어 활동으로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 인사를 전했다.

 

한편, 히트패딩 시리즈는 '솔라볼(Solar Ball)'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데 주안점을 둔 상품으로 햇빛을 받으면 수초 안에 온도가 획기적으로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드페이스는 오는 21일부터 행사 당일 정우성이 착용한 히트패딩 재킷을 경품으로 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 ?fref=ts)https://www.facebook.com/THEREDFACE에서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