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대표 정영훈)는 파워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극대화한 ‘모션360’ 홑겹 바람막이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2의 ‘모션360’ 바람막이 재킷은 K2의 스포츠 라인인 ‘플라이워크’에서 선보인 재킷으로 방풍, 스트레치, 벤틸레이션 기능을 통해 워킹, 러닝 등의 아웃도어 스포츠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K2) 모션360 재킷

‘모션 360재킷’은 방풍소재를 사용하고, 팔목 부위에 밴드처리를 하는 등 바람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몸을 따라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보장한다.

또한 등, 겨드랑이, 팔 안쪽 등 주요 활동 부위에 타공 처리된 소재를 사용하고, 가슴 부분에 벤틸레이션홀을 적용해 통기·투습 기능이 좋다. 남성용은 네이비, 실버로 여성용은 오렌지, 차콜 컬러로 선보였다.

▲ (자료출처:K2) 테크울트라W 재킷, MOTION 360W 재킷, 테크프린트 재킷.

그 밖에도 K2는 봄·여름 아웃도어 스포츠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홑겹 바람막이 재킷을 선보였다.  ‘테크울트라’, ‘테크프린트’ 재킷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하며,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안전한 야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크울트라 재킷의 남성용은 블랙, 그린으로 여성용은 블랙, 화이트로 출시됐다. 테크프린트 재킷의 남성용은 차콜, 라임, 블루로 여성용은 블루, 퍼플로 선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