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무더운 날씨로 인해 야외 활동 시 신체의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티셔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화산재 소재로 만든 이색 티셔츠가 출시됐다.

▲ (자료출처:하그로프스) 기능성 방취∙냉감 소재 티셔츠‘쏜 에스에스 짚’

스웨덴 아웃도어 하그로프스는 올 여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화산재에서 추출한 소재를 사용하여 강력한 방취 기능과 뛰어난 흡습∙속건성을 자랑하는 기능성 티셔츠 ‘쏜 에스에스 짚’을 출시했다.

쏜 에스에스 짚은 하그로프스의 아시안 핏이 적용된 기능성 티셔츠 라인으로 화산재에서 추출한 LAVA™ 소재를 사용하여 탁월한 방취 기능을 자랑한다. 악취를 발생시키는 각종 박테리아를 섬유로부터 분리시키는 LAVA™ 소재 사용과 함께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강력한 흡습∙속건 기능까지 갖춰 땀 배출량이 많아지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 (자료출처:하그로프스) 기능성 방취∙냉감 소재 티셔츠‘쏜 에스에스 짚’ (화이트, 블루).

 

▲ (자료출처:하그로프스) 기능성 방취∙냉감 소재 티셔츠‘쏜 에스에스 짚’ (오렌지, 블랙).

또한 신축성과 탄력성을 지닌 소재 사용으로 착용 시 편안함을 높였고, 티셔츠 옆부분에는 오프셋 봉제기법을 적용하여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였다. 그 밖에도 120g의 가벼운 무게와 UFP 20+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고, 유럽 친환경 인증 마크 블루사인을 받았다. 

쏜 에스에스 짚 티셔츠는 오렌지, 블루, 블랙, 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