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워터스포츠 활동시 액티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가능한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파의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은 발수, 방오, UV 차단 등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워터스포츠 활동시 오염물질과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준다. 특히, 신축성과 몸에 다시 붙는 복원력이 우수한 이태리 카르비코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과 더불어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탁월한 핏감으로 몸매와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지만 체형을 완전히 드러내기 꺼리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췄다.

▲ (자료출처:네파)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 제품컷(상단)코스튬 래시가드(하단)슬립 팬츠

카르비코 소재의 ‘코스튬 래시가드’와 수영복 위에 편하게 착용 가능한 스윔팬츠인 ‘슬립 팬츠’와 ‘누오토 팬츠’ 등 래시가드 4종과 스윔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코스튬 레시가드는 카르비코 원단 사용으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서핑 등 움직임이 많은 워터스포츠활동에도 활동이 자유롭다. 몸에 착 붙는 핏감을 자랑하며, 정면 가슴과 손목 부분의 배색 컬러 프린트가 포인트다. 자외선 보호 기능과 염소 성분에 강한 긴소매 원단으로 여름철 물놀이 시 노출될 수 있는 위험에도 신체를 보호해 줄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블루,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버건디, 블루 각각 세 가지로 나왔다. 

▲ (자료출처:네파) 핫 썸머 래시가드 착장컷(코스튬 래시가드)

 

▲ (자료출처:네파) 핫 썸머 래시가드 착장컷(코스튬 래시가드)

래시가드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스윔팬츠인 ‘슬립 팬츠’는 검정, 핑크, 오렌지 색의 배색 허리끈과 네파 실리콘 로고로 포인트를 줬으며, 앞면에 지퍼 포켓 한 개로 물놀이 시 간단하고 편리한 소지품 수납이 특징이다. ‘누오토 팬츠’는 투톤 배색 컬러와 팬츠 옆면에 아트워크 프린트가 포인트인 스윔팬츠이다. 안감에 매쉬소재의 팬츠로 몸과 밀착력을 높였고, 뒷면에 지퍼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