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면서 여름 워터스포츠 관련 래쉬가드 제품들이 줄이어 출시를 하고 있다.

이젠벅도 올 여름 라인의 맵시를 살려주는 래쉬가드를 출시했다.

이젠벅이 이번에 출시한 래쉬가드는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허리 라인을 따라 절개가 들어가 한층 더 몸매를 맵시 있게 만들어준다.

▲ (자료출처:이젠벅) 남녀 래쉬가드 _ 모델 서인국 외

남성용인 ‘트리니 풀집 래쉬가드’ 역시 폴리스판 소재가 사용된 집업형 래쉬가드로 깔끔한 컬러 콘트라스트와 배색이 돋보이는 풀집업 제품이다. 특히, 앞지퍼가 부착돼 있어 입고 벗을 때 용이한 점이 특징이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이다.

여성용인 ‘올리제 솔리드 래쉬가드’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래쉬가드로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블랙, 다크 민트, 아쿠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이젠벅) 여성용 래쉬가드

또 다른 여성용인 ‘트리니 하프집 래쉬가드’는 폴리스판 소재이면서 네크라인이 지퍼로 되어있는 래쉬가드다. 앞지퍼나 허리부분의 셔링 디테일로 다양한 핏 변형이 가능해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여성전용 래쉬가드 제품이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다.

래쉬가드와 한 벌로 입기에 좋은 쇼트 팬츠도 함께 출시됐다. 남성용인 ‘카리브 보드숏 4부 팬츠’는 트로피컬 무늬가 블록으로 들어간 보드 쇼트 팬츠로, 폴리 소재가 사용됐다. 트로피컬 프린트가 여름 시즌을 물씬 느끼게 만들어주며 트렌디한 효과까지 준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2가지이다. 

▲ (자료출처:이젠벅)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트리니 풀집 래쉬가드, 올리제 솔리드 래쉬가드, 트리니 하프집 래쉬가드, 올리제 비키니 쇼츠, 올리제 비치 쇼츠, 카리브 보드숏 4부 팬츠.

여성용인 ‘올리제 비치 쇼츠’는 포켓이 달린 3부 팬츠로, 폴리스판 소재가 사용됐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색상의 래쉬가드와도 잘 매치된다. 다크 민트,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색상이다. 

또 다른 여성용 쇼트 팬츠 ‘올리제 비키니 쇼츠’는 삼각라인의 비치 쇼트 팬츠다. 비치웨어로 편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래쉬가드뿐 아니라 비키니와도 스타일링할 수 있다. 블랙, 네이비 2가지 색상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