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사이언스는 2017년 SS시즌,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워터 컬렉션 라인 '더테라핀'을 새롭게 출시했다.

소프트사이언스의 '더테라핀'라인은 200g대의 초경량 슈즈로 자체개발한 트릴리온 소재가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가벼우며 탈월한 배수와 미끄럼 방지가 탁월해 본격적인 캠핑시즌과 바닷가, 계곡에서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용 하이탑 워커 스타일이다.

▲ (자료출처:소프트사이언스) 더테라핀

첫눈엔 일반적인 아웃도어 슈즈와 같아 보이지만 손으로 들어보면 컴포트 슈즈만의 차이점과 경쟁력을 확연히 알수 있는데 200g대의 초경량 슈즈로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가벼우며 자체 개발한 트릴리온의 아웃솔이 미끄럼 방지와 저항력이 탁월해 이끼낀 바위나 선상에서도 신을 수 있다. 또한 물속에서 신발이 젖은 후에도 탁월한 배수 와 빠른 드라이로 캠핑 아웃도어가 일반화된 미국은 물론 전세계 래프팅, 낚시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자료출처:소프트사이언스

소프트사이언스(SoftScience)는 2017년 SS시즌 ‘SUPREME ALL DAY COMFORT’을 컨셉으로 소재는 물론 경량성까지 최상의 편안함을 모토로 제작되었으며 전세계 매니아들의 니즈를 반영해 컬러와 패턴 등도 다양해 전개해 컴포트 슈즈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얻고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