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가 무봉제 공법과 초경량 소재를 적용한 경량 다운자켓 2종을 출시했다.

마모트가 선보인 ‘웨이퍼 다운자켓’과 ‘캐스퍼 다운자켓’은 보온성을 가진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일교차가 큰 지금부터 내년 봄까지 아우터는 물론 자켓, 코트 등과 레이어드해 이너로 입을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 (자료출처:마모트) 캐스퍼 다운자켓_ 최태준, 웨이퍼다운자켓_ 박지현

가볍게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은 웨이퍼 다운자켓은 봉제선을 없앤 무봉제 퀼팅으로 디자인이 심플해 자켓, 슬랙스 등과 함께 깔끔한 비즈니스룩 연출이 용이하다. 또한 다운의 털 빠짐 현상을 보완하고,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여기에 제품 옆면의 절개 패턴으로 슬림한 핏이 돋보이며, 멜란지 색상의 톤온톤 원단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용은 블랙, 멜린지 그레이와 멜란지 차콜, 여성용은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와인으로 출시됐다. 

가볍고 따뜻한 경량자켓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캐스퍼 다운자켓을 추천한다. 15데니아 초경량 소재는 보온성은 물론 발수성과 방풍성까지 극대화 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에리 립(골지) 포인트로 레트로한 느낌을 더해 맨투맨, 청바지 등과 매치하기 좋다. 색상은 카키와 그레이 2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