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젊은 세대에 테니스의 즐거움을 알리고 전반적인 테니스 인구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야광코트에서 EDM 음악과 함께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테니스 대회 '마이게임'을 10월 28,29일 양일간 귀뚜라미 크린 테니스장에서 개최하고, 10월 2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디다스가 올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이번 대회는 중·장년층이 주를 이루는 국내 테니스 인구의 저변 확대를 주 목적으로 대결이 주가 되는 것이 아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2030세대의 감성에 맞춘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한 테니스 파티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 마이게임(#MYGAME)

화려한 야광 테니스 코트 위에서 여러 사람들과 팀을 바꿔가며 혼합 복식으로 펼치는 신개념 테니스 대회와 함께, 서브 속도를 측정하는 ‘스매싱 위너’, 트램펄린 위에서 뛰면서 지정된 골대에 공을 넣는 ‘트램펄린 어프로치 샷’, 테니스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매직 테니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그램 별로 기록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고, 적립된 포인트로는 현장에서 아디다스 테니스 제품으로 교환하거나 마련된 음식을 구매해서 먹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28일, 29일 이틀 동안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귀뚜라미 크린 테니스장에서 열릴 예정이고, 남녀 각 120명, 총 240명을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10월 20일(금)까지 아디다스 테니스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참가비는 없지만 테니스 라켓 및 테니스화는 개별로 준비해야 하고 야광 코트에서 개최되기 때문에 화이트 컬러의 테니스 복장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야 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테니스 페이스북과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