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겨울 아웃도어 프리미엄 구스다운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이 우수하고,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했으며, 거위솜털 비율이 85%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구스다운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이 있으며, 라쿤퍼가 부착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편의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_ 정우성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11월 26일(일)까지 ‘레드페이스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 아웃도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 아웃도어 체험단 모집

레드페이스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을 경험한 체험단은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자신만의 에피소드를 담은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8일(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