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주일이 지나면 설날이다. 새학기를 준비 중인 학생과 사회 초년생을 위한 선물을 고민한다면 백팩을 눈여겨보자.

최근 아웃도어와 스포츠 업계에서 잇달아 신규 백팩을 출시해 선택이 폭이 넓고,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설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올해 출시되는 백팩은 ‘멀티(Multi)’ 수납공간을 겸비해 다양한 활용성이 돋보인다. 실속을 갖춘 신상 백팩으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보자.

▲ (자료출처:컬럼비아) ‘레드우드 30 PLUS’(좌), ‘소자 30 PLUS’(우)

컬럼비아는 10대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백팩 시리즈인 ‘레드우드 30 PLUS’와 ‘소자 30 PLUS’ 백팩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레드우드 30 PLUS’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다양한 물품 정리가 가능하도록 최대 13개 수납공간을 마련해 노트북, 지갑 등 필요한 물품을 알맞게 수납할 수 있다.

‘소자 30 PLUS’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쿠셔닝 기능을 강화했다. 어깨 끈에 우수한 쿠션감이 특징인 EVA 스펀지를 사용해 가방을 오래 메더라도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3D 백팩 멀티

아이더는 8가지 포켓 구조로 다양한 멀티 수납성과 USB 연결 단자를 탑재한 ‘카라스 백팩’을 선보였다. 미끄럼 방지를 위해 어깨 끈은 논슬립 기능을 적용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도 포함돼 있어 다용도 보조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카라스 리미티드 백팩

뉴발란스는 ‘3D 백팩 멀티’을 출시했다. 사이드 지퍼를 열면 수납 공간이 늘어나는 듀얼 사이즈 기능을 포함해 탈부착 가능한 힙색, 지갑, 보조가방 등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 휠라는 위치별, 공간별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백팩 ‘링크(LINK)’를 내놓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