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nau)가 브랜드 엠버서더인 배우 김지석씨와 함께, 차별과 편견에 맞서는 문화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위웰컴(We welcome)' 캠페인 전시와 사인회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5월 19일 진행했다.

다양한 창작집단들이 함께 그 의미에 동참한 ‘We welcome’ 캠페인의 협업 제품들이 약 2주 간 전시되며, 오프닝데이에 진정성 있는 배우이자 나우의 엠버서더인 김지석씨가 함께해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 (자료출처:나우) 배우 김지석과 크리에이티브 협업 프로젝트“We welcome” 전시 진행

이번 전시는 도시서점 컨셉으로 진행되는 5번째 릴레이 전시로, “편견 없이 모두를 아우르자”는 메시지를 담은 ‘We welcome’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 됐다. 캠페인 가치에 동참한 크리에이터들인 로우프레스, 데이즈드, 오보이, 큐클리프 등 다양한 분야의 창작집단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문화적 다양성을 통해 지속가능한 공존의 가치를 알리고자 했다.

▲ (자료출처:나우) 배우 김지석과 크리에이티브 협업 프로젝트“We welcome” 전시 진행

특히 이번 전시는 진정성 있는 배우이자 나우의 캠페인 엠버서더인 김지석이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그와 함께한 상대적으로 충분한 행복의 가치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캠페인 화보와 아트북 등을 전시했으며, 소비자들과 지속가능 한 삶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 사인회 행사가 함께 마련됐다. 김지석은 진정성 있는 인사말과 함께 캠페인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 (자료출처:나우) 배우 김지석과 크리에이티브 협업 프로젝트“We welcome” 전시 진행

전시 장소 또한 백화점이라는 대형 유통에서 삶의 방식을 탐구한 콘텐츠를 선보인 색다른 시도로, 다양한 창작자들의 작품과 협업한 콘텐츠들과 제품으로 채워져,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자체를 느껴 볼 수 있다.

해당 전시는 6월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콘텐츠는 나우(nau) 공식 온라인 몰과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