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여름철 워터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의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이번에 출시된 노스페이스의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은 전방향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워터스포츠 활동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며 염소 성분에 의해 래시가드가 손상되는 것을 막기 위한 고내염소성 제품으로 바다는 물론 수영장, 워터파크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기본 디자인과 플로럴, 트로피컬, 기하학 무늬 등을 적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남성용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SUPER AQUA RASHGUARD)’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로 활동성이 뛰어나고,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여 워터스포츠 활동 중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심플한 기본 디자인에 좌우 비대칭 스타일의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해 모던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의 경우 뒤쪽에 지퍼가 있어 편안한 착용을 돕는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네이비로,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차콜, 핑크로 각각 4가지 색상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집업’여성용

집업 스타일로 착용 및 활동 중의 편의성을 높인 노스페이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집업(SUPER AQUA RASHGUARD ZIP-UP)’은 우수한 신축성을 가진 전방향(4-WAY)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워터 스포츠 및 액티비티 활동 중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해로운 자외선을 차단하여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스포티한 절개와 배색으로 슬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어느 하의에나 스타일링하기 유용하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로, 여성용은 블랙, 레드,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수퍼 웨이브 집업 래시가드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홍보대사 강소라의 ‘플로럴 집업 래시가드’

과감한 패턴으로 멋스러운 느낌을 살린 남성용 ‘수퍼 웨이브 집업 래시가드(SUPER WAVE ZIP-UP RASHGUARD)’는 복원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이 자유롭고, 지난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트로피컬 무드를 더해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정글 그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화사한 플로럴 프린트와 화이트 배색으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여성용 ‘플로럴 집업 래시가드(FLORAL ZIP UP RASHGUARD)’는 흡수, 속건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하여 급격한 체온 변화를 방지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스카이 블루, 화이트 2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