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패션업계에는 투박한 멋에 편안함과 실용성을 살린 '고프코어(Gorpcore)룩'이 대세이다. 고프코어 트렌드는 여름철 필수 슈즈인 샌들과 슬리퍼에도 녹아들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는 물론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고프코어 풍의 서머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더가 고프코어룩 디자인에 뛰어난 착화감까지 더해 쿨링 고프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는 '서퍼 스포티브 슈즈' 2종을 출시했다. 샌들과 슬리퍼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2in1 스포츠 샌들인 '레녹스 샌들'과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면서 쿠셔닝이 훌륭한 착붙템 '파버 슬리퍼'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레녹스 샌들

아이더 ‘레녹스 샌들’은 샌들과 슬리퍼로 모두 활용 가능한 2in1 스포츠 샌들이다. 발목 뒤쪽 스트랩은 탈부착이 용이한 웨빙벨크로로 이루어져 쉽게 떼었다 붙일 수 있는데 스트랩을 제거하면 슬리퍼로도 활용 가능하다. 쿠셔닝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스판 소재가 발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밀착력이 높은 이엑스그립(EX-GRIP) 밑창을 사용해 물이 많은 곳에서도 미끄러짐을 최소화해 안전성을 높였다. 깔끔한 스트랩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더했으며 스트리트 패션이나 애슬레저 및 바캉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 가능하다. 남성용은 네이비1종, 여성용은 핑크 1종으로 출시됐으며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브라운 색상 제품도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파버 슬리퍼

아이더 ‘파버 슬리퍼’는 발등 부위의 면적을 넓혀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면서도 통기성이 훌륭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보행에 따른 발의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가볍고 쿠셔닝이 훌륭한 소재를 적용했다. 발등 부위에는 밴드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한 느낌을 더했고 여름과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으로 이루어졌다. 남성용은 블랙 1종, 여성용은 스카이블루)와 바이올렛 2종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