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2018FW시즌을 맞아 도심 속에서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다운 재킷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 뮤즈 김연아의 사인회를 개최한다.

액티브 시티다운은 여성스러운 벨핏 스타일의 ‘퍼핏 숏 다운’과 풍성한 에코퍼가 돋보이는 ‘퍼핏 벨티드 다운’ 두 가지로 선보인다. 여심을 사로잡을 실루엣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했으며,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친환경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

퍼핏 숏 다운은 A라인의 벨핏 다운 재킷으로, 목 안쪽과 주머니 내부에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벨보아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재킷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타이트한 하이넥 크롭탑과 레깅스와 함께 귀여운 실루엣을 강조한 겨울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

퍼핏 벨티드 다운은 에코퍼를 사용한 하프 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벨트를 사용해 다양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벨트 고리가 따로 없는 디자인으로 벨트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부피감이 있는 아우터임에도 불구하고 허리 라인을 살려줘 스포티하면서도 도회적인 일상복으로 매치할 수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

다운 재킷의 기능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은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 및 우먼스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는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하는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사인회, 미니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더불어 GNO(Girls Nigth Out) 행사를 통해 우먼스 피트니스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