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간절기에 따뜻하고 가볍게 걸치기 좋은 여성 재킷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을 선보인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착용감이 가볍다. 특히, 이 패딩은 신체 발산수분에 반응하여 발열 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일반 패딩과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_ 이승미

패딩에 적용된 볼패딩 충전재는 신체 발산수분을 흡습, 발열하여 보온성을 강화시켜주는 소재로써 슈퍼소프트 가공을 통한 뛰어난 촉감과 착용감을 자랑하며, 초 저데니아 섬유를 적용하여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해준다. 또한 물 세탁이 가능해 땀과 외부오염으로부터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_핑크, 세피아, 베이지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은 간절기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 연출까지 도와준다. 한겨울에는 내피 패딩으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패딩은 잘록한 허리라인 디자인과 세련된 아가일 패턴 퀼팅이 돋보이며,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라인까지 살렸다. 또한, 톤 다운된 핑크/세피아/베이지 색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