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가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레인 재킷 ‘칼라마주 리버’를 출시했다.

‘칼라마주 리버’ 레인 재킷은 솔리드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타운웨어 스타일 방수 재킷으로, 캐주얼 스타일부터 오피스 룩까지 폭넓은 코디가 가능하다. 봄비가 잦은 요즘 같은 날씨에 출퇴근용으로 적합하다. 하프코트 기장에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 및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칼라마주 리버 레인재킷 남성용(세이지).

‘칼라마주 리버’ 재킷은 컬럼비아의 ‘옴니테크’ 기술을 적용해 방수성과 투습성이 좋다. 외부의 물기는 막아주고 내부의 습기는 방출해주어 우천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남성 제품은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소재 기술인 ‘옴니위크 이뱁’ 2.5 레이어 소재가 사용됐다. 수분이 닿는 표면적을 넓혀 수분 배출과 증발 속도가 빠르고 땀을 쉽게 흡수해주어 눅눅한 느낌을 없앴다.

방수지퍼 디테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빗물 유입을 최소화했다. 시크한 느낌의 다크 그레이톤 ‘샤크’와 차분한 카키색 ‘세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칼라마주 리버 재킷 좌_남성용 (샤크), 우_여성용 (크루통).

여성 제품은 옴니테크 2.5 레이어 소재로 경량성과 방수성, 투습성을 강화했다. 제품 안 쪽 심테이프 부분에는 이번 시즌 컬럼비아의 여성용 시그니쳐 패턴인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를 반영해 숨겨진 디테일에서도 여성미를 강조했다. 힙 라인을 살짝 덮는 기장임에도 허리 부분에 조임 밴드를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드러낼 수 있다.

여성용 ‘칼라마주 리버’ 재킷은 남성용 재킷과 유사한 컬러톤으로 커플 레인재킷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지 톤의 ‘크루통’, 카키톤의 ‘그래블’ 두 가지 차분한 컬러와 더불어, 청량감이 느껴지는 ‘비비드 블루’, ‘코럴 플레임’ 두 가지 컬러가 함께 출시 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