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2017년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연아 다운’ 자켓을 출시한다.

기존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블랙 외에 크림, 핑크 등을 추가한 다양한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더불어, 연아 다운 자켓 출시를 기념해 우먼스 모델 김연아와 함께 진행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맨투맨 티셔츠, 레깅스에 다운자켓을 매치하여 세련된 애슬레저 스타일을 소화해 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연아 다운_ 김연아

연아 다운은 발열 처리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스트레치 소재와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다. 후드 안쪽에 달린 니트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해 화장품 등 이염 시에도 분리하여 쉽게 세탁할 수 있다. 박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쿤핏 실루엣으로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크림, 핑크, 블랙 등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핑크 컬러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현대백화점 판교, 중동, 충청, 울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우먼스 전문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연아 다운 푸퍼는 힙을 덮는 길이감으로 레깅스나 슬림 팬츠 등의 아이템과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앞뒤 기장의 편차를 둔 언밸런스 스타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줬다. 블랙과 핑크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