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에 가을 비까지 내리면서 소비자들의 월동준비 시기도 빨라지고 있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업계는 올 겨울 대세 아우터로 지목된 ‘벤치파카’ 선점 경쟁이 치열하다. 아이더에서 강력한 보온성 및 실용성을 갖춘 스포티한 벤치파카 스타일 ‘스테롤 롱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벤치파카 ‘스테롤 롱 다운재킷’_ 박보검

다가오는 겨울 한파예보에 강력한 보온성과 실용적인 디테일로 활동성을 높인 동시에 넉넉하고 긴 오버핏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 활동 시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롤 롱 다운재킷은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고, 발열안감과 축열안감을 동시 적용해 한 겨울에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기장에 몸 전체를 감싸는 넉넉한 오버핏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방수 기능이 더해진 부드러운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 (자료출처:아이더) 벤치파카 ‘스테롤 롱 다운재킷’

제품 부분별로 디테일을 강화해 기능성과 디자인이 돋보인다. 깔끔한 퀼팅 패턴 구조와 소매 부분에 이중 벨크로를 더해 외부 찬 공기 유입을 최소화하며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 자석 처리된 이중 넥 집업 구조와 밑단 끝 부분은 트임 처리해 착용 시 편의성 및 활동성을 높여 실용적이다. 등 부분에 야간 빛 반사 기능을 가진 3M 리플렉스 로고플레이로 감각적인 멋을 더했다.

남녀공용이며 색상은 총 6종으로 블랙, 다크네이비, 화이트, 카키, 로얄블루, 실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