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광장 7곳을 이벤트용 장소로 빌려 준다.

문화 예술 체육 등 다양한 행사를 할 장소를 찾나요? 야유회 단합대회 장소가 필요하신가요? 서울대공원은 소형광장부터 초대형광장까지 사용할수 있는 다양한 광장 7곳을 사용 할 수있다. 

서울대공원 광장들은 도심과 가깝고 숲과 동물원에 둘러쌓여 행사장소로 인기가 많은 곳으로, 행사용으로 신청할 수 있는 광장은 모두 7곳으로 면적에 따라 수용할 수 있는 인원수도 다르다. 가장 작은 면적의 광장은 금붕어 광장과 다람쥐 광장인데 400명정도를 수용할 수 있으며, 가장 큰 분수대 광장은 7~8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광장으로 행사규모에 따라 광장을 선택할 수 있다.

▲ (자료출처:서울대공원) 위_ 금붕어광장, 다람쥐광장 아래_ 대공원숲속저수지 광장, 서울랜드 정문 앞 광장

서울대공원의 다양한 광장중 금붕어 광장의 경우 하루 이용료(09:00~18:00)가 평일엔 69,300원, 주말엔 90,09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7천명 이상 수용 가능한 초대형 광장인 분수대 광장의 1일 이용료 역시 약 440만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소형광장은 50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대형광장은 300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소형광장은 서울대공원 홈페이지 또는 서울시 공공예약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대형광장은 유선으로 행사 내용이 공원에서 진행하기 적합한지 담당자와 사전 검토 및 협의 후 예약이 가능하다.

서울대공원에는 광장 뿐 아니라, 숲속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삼림욕장길, 생명과의 공감을 느끼는 동물원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랜드가 함께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대공원 곳곳에 돗자리 펴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어, 가족끼리 가벼운 소풍을 즐기기에도 좋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