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슈즈 스코노가 ‘스코노 아틀란(SKONO ATLAN)’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코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스코노 아틀란’은 기존 워킹화 라인을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탄생시킨 버전이다. 노르웨이의 여러 섬을 이어주는 대서양 도로 ‘Atlantic Ocean Road’의 매력적인 굴곡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구조적으로 설계된 아치핏 인솔은 오래 걸어도 안정감 있게 체중을 받쳐주어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워킹화이다.

▲ (자료출처:스코노) '스코노 아틀란'

스코노의 북유럽 감성을 보여주는 컬러감과 벌키한 아웃핏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블랙-오프 화이트 컬러는 220~280mm, 그린 컬러는 230-270mm, 핑크 컬러는 220-250mm로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스코노 아틀란’ 출시 시즌과 함께 스코노가 국내 최대 규모 슈즈 멀티샵 ‘풋마트’에 새롭게단독 입점하였다. 그동안 전국 스코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했던 스코노의 신제품 및 주요 제품들을 4월부터는 보다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전국 풋마트 내 스코노 입점 위치 안내는 풋마트 대표 번호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