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6일(토)에 나인블럭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특별한 피크닉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피크닉 데이’는 거미&오케스트라의 봄날 감성 가득한 공연과 객실 패키지, 풀 패키지, 피크닉 박스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봄날 가족 단위,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볼거리와 먹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 자료출처: 더 스테이 힐링파크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패밀리 풀의 수원은 옥암반에서 솟아 오르는 청정 온천 원수로서 게르마늄 다량 함유로 피부 진정, 개선, 재생 효과가 뛰어나며 통증의 해소와 면역 체계를 증강 시켜주고 체내의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 주는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는 옥천수를 사용하여 패밀리 풀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힐링이 가득한 피크닉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나인블럭 카페 안에서 커피 한잔과 즐기기 좋은 시네마 상영회, 거리 공연, 웨딩 체험&촬영, 다양한 체험 등 평소 일상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이색적인 이벤트까지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선보이는 이벤트는 오는 5월 26일에 진행, 오전 9시부터 입장 순서대로 좌석이 배정되며 ‘피크닉 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