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오니츠카타이거) 오니츠카타이거X안드레아 폼필리오 '피아네타 캡슐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18AW 시즌, 오직 한국과 일본에서만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피아네타 캡슐 컬렉션(Pianeta Capsule Collection)’을 출시한다.

‘피아네타 캡슐 컬렉션(Pianeta Capsule Collection)’은 디자이너 안드레아 폼필리오의 디자인에 오니츠카타이거만의 숙련된 장인의 기술력이 더해져 탄생한 18AW 뉴 프리미엄 다운 자켓의 니폰메이드 제품이다. 특히 한국과 일본에서만 출시되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애나멜 블랙, 샌드 베이지 두 가지 컬러 그리고 롱 & 숏 각 두가지 스타일로 출시 예정이며, 롱 프리미엄 다운 자켓에는 벨트가 함께 제공된다.

오니츠카타이거의 대표 컬러인 ‘블랙’ 패브릭의 ‘블랙 프리미엄 다운 자켓’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글로시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으며, 안드레아 폼필리오의 위트 있는 감성과 행성을 모티브로 담아 유니크하고 에너지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은은하고 모던한 어반 컬러 톤의 ‘샌드 베이지’ 패브릭이 돋보이는 ‘샌드베이지 프리미엄 다운 자켓’은 부드럽고 분위기 있는 내추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각 100장씩 출시되는 ‘피아네타 캡슐 컬렉션’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오니츠카타이거 명동, 가로수길, 광복 플래그쉽 스토어 및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동성로점, 롯데백화점 잠실/부산/수원점, 현대백화점 목동/대구/울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대구/의정부점 그리고 오니츠카타이거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