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제품, 신상품 등 내세워 소비자 공략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예년보다 이른 추석(9월 13일)을 앞두고 다양한 업계에서 추석 특수를 노린 고객 잡기에 일찌감치 돌입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최근 들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아이템을 선보이며 추석 특수 경쟁에 뛰어 들었다. 할인제품과 가을겨울 신상품을 쏟아내며 추석 특수 잡기에 나선 것. 

레드페이스와 밀레는 각각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과 ‘한가위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 신상품에 대한 가격할인을 진행하며 손님 끌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노스페이스도 추석을 맞아 ‘‘가심비’ 만족 추석 아이템’을 선물로 제안하며 고객 유혹에 나섰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추석을 맞아 아웃도어 아이템을 선물로 제안하며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전은 신상품 가을의류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겨울 인기 롱패딩 상품은 기존 50% 할인된 금액에 20% 추가 할인까지 적용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에서 가을 신상품으로 출시한 ‘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배색 디자인으로 티셔츠를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체온 조절을 위해 이너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라임·차콜·그레이·네이비 4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여성용인 ‘리치 멜란 우먼 짚 티셔츠’는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라인이 특징으로, 색상은 베이지·차콜·퍼플 3가지로 구성됐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취향을 파악하기 어려운 지인이나 대가족 단위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원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며, 발끝과 뒤꿈치 부분에 패드를 덧대 보행 시 발바닥에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준다. 남성용과 여성용 각 2종씩 구성됐다. 

이 외에도 ‘콘트라 클랩 등산화’,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 등이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돼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올해 추석이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만큼 선물을 준비하는데 많은 고민이 있을 것 같다”며 “이번 아웃도어 상품전을 통해 마음을 담아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추석선물로 좋은 아웃도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을 신상품을 20~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자료출처:밀레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시즌 신상품 의류와 용품을 2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가격 인하 상품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기간은 9월 29일까지다.

밀레의 가을 신상품 중 20% 할인 대표 제품은 남성용 ‘러드 재킷’이다. 이 재킷은 밀레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뉴트로 콘셉트의 트릴로지 시리즈로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40% 할인 대표 제품으로는 여성용 ‘사이키 패딩 재킷’이 있다. 밀레만의 독특한 퀼팅 라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면서도 다이나믹한 느낌을 갖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밀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 밀레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기획됐다”며 “밀레의 2019년 가을 신상품 의류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과 혜택은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한가위를 맞아 ‘친환경’ 가치를 담은 ‘가심비’ 만족 추석 선물 아이템을 출시했다.

대표적인 아이템인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은 플라스틱병 50개(라지 사이즈 기준)를 재활용 한 원사를 제품에 100%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의 ‘2019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되며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기존 플리스 제품들에 비해 슬림한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외투 안에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여성 제품은 밝은 베이지 색상이 출시돼 화사한 연출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거위털 대신 노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친환경 인공충전재를 사용한 ‘브이모션 익스페디션 재킷’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착용이 가능한 경량 패딩이다.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충전재를 사용해 러닝, 등산 등의 고강도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무게 또한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는 ‘95 레트로 데날리 재킷’, ‘케나이 재킷’, ‘베이직 티볼 스탠드넥 재킷’을 비롯해 러닝화 ‘스피드 보아’와 ‘스프린트 트레이닝 세트’ 등을 다양한 연령대별 선물로 제안했다. 

노스페이스 측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제품들은 기능성과 범용성이 뛰어나고 친환경 가치 소비가 가능해 의미 있는 선물”이라며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추석맞이 고객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아웃도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를 표방하는 힐그라운드는 추석을 맞이해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힐그라운드는 일상생활과는 다른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성분 연구를 통해 화장품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자료출처:힐그라운드

제품을 살펴보면, 우선 ‘밸런스 워터 크림’은 선인장추출물을 베이스로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고 쾌적하고 촉촉하게 피부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멀티 수딩 젤’은 촉촉한 보습을 피부 속까지 오래 지속시키며 자극받은 피부를 안정적으로 진정시켜준다. 두 제품은 모두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울트라 라이트 선크림’ 역시 선인장수로 만들어져 수분보습력이 강하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오랫동안 쾌적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딥퓨어 클렌징 폼’은 자외선, 바람, 먼지, 땀 등에 시달린 피부를 위해 엄선된 클레이입자로 피부 모공 속까지 정리하고 세안 후 당김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힐그라운드는 이 4개 제품을 세트로도 함께 묶어 판매하고 있어 활용도 높은 선물로 적합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