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물가에서의 활동이 많은 만큼 배수력과 통기성, 신축성 등의 기능를 가진 신발에 관심이 많이간다.

노스페이스가 탁월한 배수력과 통기성에 더욱 편안해진 착화감까지 갖춰 올여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초경량 ‘워터슈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홍보대사 강소라, 송재림의 워터슈즈 커플룩

물 속과 물 밖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워터슈즈’는 이번 시즌 통기성 및 신축성이 뛰어난 ‘더블 메시 스판’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또한, 밑창의 배수 구멍을 통해서 물이 잘 빠지고 빠르게 건조되며, 외부 충격과 마찰에 강한 토캡을 적용해 자갈과 돌이 많은 계곡에서도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성인용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아동용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멋스러운 여름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성인용 워터슈즈

노스페이스 ‘워터슈즈’ 성인용 대표 신제품인 ‘워터 1H(WA 1H)’는 시원한 느낌의 프린트와 도트 무늬의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핑크와 블루, 라임, 실버 및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와 함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터 2H(WA 2H)’는 핑크, 블루, 라임 및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로, 쿠션감을 향상시킨 3D 에바(3D EVA) 소재 밑창을 사용한 ‘워터 3H(WA 3H)’는 오렌지, 블루, 라임 및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아동용 워터슈즈

아동용 ‘워터슈즈’ 신제품은 발랄한 느낌의 톡톡 튀는 컬러를 적용하고, 아이들의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프린트와 도트 무늬가 돋보이는 ‘유스 12H(YU 12H)’와 깔끔한 디자인의 ‘유스 13H(YU 13H)’는 핑크, 블루 및 라임 등 3가지 컬러로, 컬러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스 14H(YU 14H)’는 핑크, 블루 및 네이비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