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찾아오는 이른 여름 날씨로 시원한 여름 신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해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힌 ‘삭스 스니커즈’가 통기성이 우수하고 편해 올 여름까지 대표 인기 신발로 각광 받을 전망이라고 한다.

아이더가 여름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를 적용한 니트 소재의 아이스 워킹화 ‘쿨니트’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쿨니트 워킹화 _ 박보검

통풍성과 착화감이 뛰어난 ‘삭스 스니커즈’ 스타일 제품으로 땀과 수분에 즉각 반응해 신었을 때 지속적인 쿨링 효과까지 높인 상품이다. 통풍성이 우수한 모노메쉬 스트레치 니트를 사용해 양말을 신은 듯 발 전체를 감싸줘 착화감이 뛰어나다. 무봉제 기법을 더해 맨발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쿨니트 워킹화

특히 자체 개발한 3D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를 적용한 ‘아이스 핏 인솔’이 땀과 수분에 즉각 반응해 신었을 때 지속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20개의 통풍 구조로 설계된 측면 중간창은 뜨거운 열기를 배출하고 시원한 공기를 빠르게 유입해 장시간 착화에도 쾌적하다. 발의 피로를 덜어줘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트렌디한 니트 짜임 구조에 세련된 컬러로 포인트를 가미해 개성이 돋보이는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여름 아웃도어는 물론 캐주얼해진 출퇴근 패션에도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색상은 남녀공용은 다크그레이(Dark Grey), 블랙(Black) 2종이며 남성용으로 코발트(Cobalt), 여성용은 핑크(Pink) 각 1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