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의 고어사가 혁신적인 신기술의 뉴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를 출시 할 예정이다.

신기술은 신발이 양발을 신은 듯 한 편안함과 방수 및 투습 기능까지 있어 아웃도어에서는 제격이다.

신제품 기술은 봉제라인이 없는 심리스(Seamless) 적용으로 발에 압박감이 적고 착용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날씨나 활동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활동을 할 수 있게 되며, 가벼운 운동이나 라이프스타일 슈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  

▲ (자료출처:고어코리아) 뉴‘고어텍스 3D 핏 풋웨어’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는 6월 17일부터 3일간 독일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쇼와 7월 23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아웃도어 리테일 쇼(OR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기술이 접목된 이번 제품은 2019년 2월 고어사의 브랜드 파트너인 ‘아디다스 테렉스(adidas TERREX)’와 ‘살로몬 ME:sh shoe’ (Salomon ME:sh shoe)의 맞춤제작 하에 판매될 예정이며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어사 관계자는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 신기술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신의 발 형태에 알맞은 신발을 신을 수 있게 돕는다”며 “양말을 신은 듯한 편안함과 방수·투습의 보호기능을 통해 다양한 활동 온전히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는 방수·투습 기능의 제품 사이에서 늘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을 발전시켜온 고어사 섬유사업부의 역사를 이어나가게 된다. 고어사는 그 동안 방수·투습 기능의 표준이 되기 위해 노력했으며, 엄격한 품질 보증 제도인 GUARANTEED TO KEEP YOU DRYTM 시스템에 전념해왔다. 고어사는 올 가을 신규 브랜드인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용도의 편안함을 위해 만들어진 이 제품들은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하여 제공함으로써, 방수성이 최우선 순위가 아닌 경우에도 고어텍스 브랜드가 제공하는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