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데일리룩에 스테디 스타일로 꼽히는 '마린룩', 이 중에서도 어떤 스타일이라도 매치하기 쉬운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마린룩의 꽃으로 불린다.

매년 SS 시즌마다 보이는 흔한 아이템으로 치부될 수 있지만, 여름철 꼭 필요한 기능성 요소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활용도가 한층 더 높고 스타일 지수까지 높일 수 있는 만큼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마모트가 보기에도 입기에도 시원한 마린룩을 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시원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또는 네이비 베이스의 스트라이프 셔츠인 ‘헤이드 라운드넥 티셔츠’는 매년 여름 시즌 인기를 누리는 ‘마린룩’을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 (자료출처:마모트) 마린룩 스트라이프 아이템

또한, 여름철 가장 신경 쓰이는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소취 기능까지 더해 무더위에도 쾌적한 컨디션과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며, 심플한 디자인과 넉넉한 피팅감, 우수한 신축성으로 활동이 매우 뛰어나다. 여성용 제품은 허리라인을 살짝 잡아줘 한층 더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이다.

남성용 제품으로 출시된 ‘트리니티 티셔츠’ 역시 마린룩에 적합한 라글란 반소매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드라이 릴리즈 소재를 적용해 흡습성이 뛰어나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장점이 있다. 어깨 부위에는 우븐 소재 패치의 라글란 소매를 적용해 단조로움을 없애는 동시에, 내구성까지 더해 데일리룩은 물론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색상은 블루와 그레이.

남성이라면 소매를 한단 롤업한 헤이드 티셔츠에 ‘브리즈 5부 팬츠’와 샌들이나 보트슈즈를 매치하면 멋스럽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마모트의 브리즈 5부 팬츠는 네이비 컬러의 천연린넨 혼방 소재로 탁월한 수분 흡수 능력과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몸에 덜 달라붙어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청량감 있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이라면 ‘피오니 3부 팬츠’를 눈여겨보자. 피오니 3부 팬츠는 시원하고 활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짧은 길이의 제품으로 가볍고, 퉁풍성과 활동성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까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팬츠 하단의 메쉬테이프와 자수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커다란 아웃포켓으로 활발한 느낌을 살렸다. 색상은 블루와 베이지 2가지. 라탄 소재나 화이트컬러의 쇼퍼백과 매치하면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