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ABC마트) 호킨스_‘패딩슈즈-패디 남성용

ABC마트의 호킨스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강화한 패딩슈즈 ‘웜앤라이트(Warm&Light) 시리즈’를 선보인다.

‘웜앤라이트 시리즈’는 가을·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ABC마트 호킨스의 주력 제품으로 올해는 발열 인솔 ‘웜프로스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또한, 기존 모델보다 향상된 접지력으로 미끄러움이 심한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 안심하고 신을 수 있으며, 신발 표면과 안감에 방발수 코팅 처리를 더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착화 시 발목 뒤틀림을 방지하는 ‘힐스테빌라이저’가 장착되어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기본 스타일인의 슬립온 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삭스슈즈, 뮬, 플랫폼 슈즈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밖에도 슬립온, 부츠 등의 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대표 제품인 ‘패딩슈즈-패디(PADY)’는 심플한 디자인에 절개선과 뒤축의 로고로 포인트를 준 슬립온 패딩슈즈이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커플 슈즈로 연출하기 좋다. 남성용은 올블랙, 블랙, 네이비, 여성용은 올블랙, 블랙,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